총과 탱크를 이용해 국가를 장악 한 공산주의자들과 최근의 문화 마르크스 주의자들은 내전에서 국가를 차지하려고 노력하면서 ‘결혼’과 ‘가족’에 대한 그들의 증오심을 분명히 했으며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그들은 둘 다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성적 도덕은 일반적으로 이들 운동가의 표적이 되었으며, 낙태, 자유로운 섹스, 동성애 등 모든 것이 홍보되었습니다.
우리는 구소련과 다른 공산주의 국가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아름답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공산주의는 오늘날 더 이상 권력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뒤에 있는 이데올로기는 살아 있고 서구에서는 잘 살아 있습니다.
우리가 문화 막시즘 이라고 부르는 것은 전 방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권력과 영향력의 제도를 점령하는 것은 이제 혁명가들이 선호하는 전략이며 그리고 이것은 이제 거의 한 세기 동안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배경 지식과 "기관들을 통한 오랜 행진"에 대해 말한 안토니오 그람시와 같은 공산주의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 참고 사이트 billmuehlenberg.com/2014/06/28/cultural-marxism/
나는 이전에 서방에서 공산주의자들의 목표에 관해 써왔습니다.
그러한 미국인의 목록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점을 포함합니다.
- 학교를 장악하라. 그것들을 사회주의와 현재의 공산주의 선전을 위한 전달 벨트로 사용하라. 커리큘럼을 부드럽게 만들라. 교사 협회를 장악하라. 정당 라인을 교과서에 넣으라.
- 모든 형태의 예술적 표현을 저하시킴으로써 미국 문화를 지속적으로 불신시키라.
- ‘검열’이라고 부르는 모든 법을 없애고 언론 자유와 언론 자유를 침해하는 모든 법을 없애라.
- 책, 잡지, 영화, 라디오 및 TV에서 포르노와 음란물을 홍보하여 도덕성에 대한 문화적 기준을 무너뜨려라.
- 동성애, 퇴폐 및 난잡함을 "정상적이고 자연스럽고 건강한"것으로 표현하라.
- 교회를 침투하고 계시 종교를 ‘사회적’종교로 바꾸라. 성경을 믿지 말고 ‘종교적 신조’가 필요하지 않은 지적 성숙의 필요성을 강조하라.
- ‘교회와 국가의 분리’원칙에 위배된다는 이유로 학교에서의 어떠한 종교적 표현이나 기도를 없애라.
- 가족을 교육 기관으로 신뢰하지 못하게 하라. 난잡함과 쉬운 이혼을 권장하라.
- 부모의 부정적 영향으로부터 자녀를 떨어져서 양육할 필요성을 강조하라. 편견, 정신적 차단과 부모의 억압적인 영향력을 억제하는 아이들의 억제에 기여하라.
가정을 표적으로 삼고 도덕성, 특히 성적 도덕성에 대한 전쟁은 지금 수십 년 동안 이 사람들의 특징이었습니다.
이러한 점의 가장 중요한 노출 중 하나는 ‘제거 : 공산주의자에서 진보주의자까지, 어떻게 좌파가 가족과 결혼을 파괴 공작을 저지르는지(Takedown : From Communists to Progressives, How the Left Has Sabotaged Family and Marriage)’라고 불리는 매우 중요한 책입니다.
폴 켄고르(Paul Kengor)가 썼습니다.
잘 문서화 된 책의 요약은 작년의 기사에서 나타납니다.
그것에서 켄고르는 진술합니다 :
근본적으로 결혼과 가족을 변화시키려는 노력은 오래 동안 있었지만, 지금까지는 결코 받아 들여지지 않았으며 주류에 의해 밀려났다.
과거에는 이러한 노력이 가장 위험한 급진주의자들에 의해 주도되었다.
2세기 동안 좌파 극단주의자들은 180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마르크스와 엥겔스가 "가족 폐지"에 대해 쓴 공산당 선언을 특징으로 하는 논쟁을 제기했다. 심지어 1848년 마르크스와 엥겔스는 ‘가족의 폐지’, ‘공산주의자들의 악명 높은 제안’이라고 말했다.
마르크스는 "가족이 없는 사람은 행복하다"고 엥겔스에게 썼다.
기껏해야 농담에 불과했다. 마르크스의 범죄 파트너는 가족과 결혼을 너무나도 싫어하여 둘 다 거부했다.
이데올로기적 이중창은 결혼의 ‘부르주아 유세’에 불과했다.
그것은 단지 ‘공통적으로 억누르고 있는 가정주부의 시스템’에 불과했다. 엥겔스는 1960년대 신좌파가 신조를 채택하기 전, 한 세기 전에 일부일처를 깨뜨릴 기치를 들고 있었다.
로버트 오웬(Robert Owen), 샤를 푸리에(Charles Fourier), 앨버트 브리스베인(Albert Brisbane)과 사회주의적 유토피아에서부터 헤르베르트 마르쿠제(Herbert Marcuse)와 빌헬름 라이히(Wilhelm Reich)와 같은 프랑크푸르트 학교의 문화 마르크스주의자들에게 20 세기 좌익 주의자들과 볼셰비키 - 레닌, 트로츠키 (Toltsky)에 이르는 진보주의자들에 이르기까지 가족과 결혼에 혁명을 일으키려는 노력은 계속되었다.
알렉산드라 콜론 타이(Alexandra Kollontai), 마가렛 생거(Margaret Sanger), 베티 프리단 (Betty Friedan), 케이트 밀렛 (Kate Millett), 60년대 급진주의자인 빌 아이어스(Bill Ayers), 베르나르딘 도런 (Bernardine Dohrn), 마크 러드 (Mark Rudd)
톰 헤이든(Tom Hayden)과 로버트 쉬어(Robert Scheer)가 1960년대 버클리 근처의 ‘레드 패밀리(Red Family)’식민지를 운영했을 때, 그들은 단지 오나이다(Oneida), 뉴욕(New York) 및 뉴하모니(New Harmony), 인디아나(Indiana)와 같은 장소에서 1800년대 사회주의 유토피아 식민지의 발자취를 따라 가고 있었다.
그의 책에서 그는 결혼과 가족에 관한 이 전쟁을 자세히 기술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오늘날 동성애자의 모든 것들에 대한 압박은 당연히 이 모든 과정에서 나온 것입니다.
실제로, 그는 예를 들어 "공산주의자와 동성애"에 관한 전체 장을 할애 했습니다. 그는 쓰기를 :
공산주의자들이 성관계와 결혼 언약의 장벽을 허물어 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동성애와 양성애에 대한 수용과 옹호로 나아갔다.
"근사한 일부일처제"는 절망적인 전통을 부추기는 하나의 징후 일뿐이다. 이들 문화 마르크스주의자들 중 일부는 그들이 설교한 것을 실천했다.
케이트 밀레트(Kate Millett)의 "성적 정치"는 그녀 개인적인 레즈비언의 생활 방식으로 해석되었으며 마크 러드(Mark Rudd)와 빌 아이어스(Bill Ayers)와 같은 신좌파 정치는 적어도 양성애를 시도하도록 지시했다.
그는 동성애와 동성 결혼이 공산주의자들에 의해 처음으로 옹호되지 않은 방법을 신중하게 기록하지만, 결국 공산주의자들은 마침내 급진적인 원인들로 완전히 그 방법에 빠져들었습니다.
켄고르(Kengor)가 말하기를 "동성애에 대한 이전의 과묵은 창 밖으로 던져졌다. 한때 동성애자들을 제거한 공산주의자들은 이제 동성 결혼 시류를 타고있다. 두 가지 예가 특히 두드러진다 : 미국공산당과 (놀랍게도) 피델 카스트로의 쿠바."
최근의 CPUSA 문서 중 하나인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
오늘날 진전을 가로막는 주요 장애물은 우익 극단주의입니다. 우파 대변인과 그룹은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의 가장 보수적인 부분을 대표하고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현재 공화당을 장악하고 있는 극우 세력은 노동계가 싸우고 이긴 모든 사회적 경제적 권리를 되돌리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결혼 평등 시대 이전, 투표권 이전, 여성의 생식 권리 이전, 노동 조합에 대한 권리 이전에 국가를 되찾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때때로 우리를 노예의 시대로 되돌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쿠바에 관해서는 피델 카스트로의 조카인 마리 엘라를 생각해보십시오. 켄고르 (Kengor)가 말합니다.
하바나에서, Mariela Castro는 LGBT 운동가 퍼레이드를 이끌었고 존슨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카스트로 뒤에 400여명의 여장을 한 남자들이 거리를 가로 질러 콩가 춤을 추면서 뽐내면서 걸었다.
동성애 혐오증에 대항한 다섯 번째 쿠바의 날 기념하기 위한 것이었다. 5월 17일 모든 곳에서 관찰되었다. 가두 행진 참가자는 “동성애 혐오증을 타도하라”, “성적 다양성이여 영원하라!”고 소리 쳤다.
이것은 단지 특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쿠바의 폭정에서 완전히 전례가 없는 것이다. 반복하면 : 동성애 혐오증에 대항한 다섯 번째 쿠바의 날. 이 날은 공산주의 국가의 성스러운 날인 5월 1일 직후에 기념된다.
수십 년 전에, 이것은 절대적으로 쿠바에서 받아들여 지지 않았었다. 가두 행진 참가자는 두말 않고 즉각 투옥되었을 것이다 - 수갑을 채우고 구타당하고 곧장 정신병원으로 운반되었을 것이다.
눈썹을 치켜 올린 채로, 마리엘라는 그의 나이 든 늙은 동성애 비판자인 삼촌은 사실 동성 결혼을 선호한다고 주장했다
. “그러나 그는 그것을 공개하지 않았다.” 더 나아가 조카딸의 말에 의하면, 피델은 가장 친밀한 동성애 운동 옹호자이다.
그녀는 "피델은 성적 지향(Sexual orientation)과 성별 정체성(Gender Identity)을 기반으로 권리를 진전시킬 필요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일부 옹호 활동을 해왔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급진적인 반전이 이해가 됩니까? 켄고르(Kengor)가 말합니다.
그렇다. 다시 말해 대답의 뿌리는 결혼에 대한 훨씬 더 오래된 막스주의자 / 공산주의자의 공격이다.
고의적이건, 자신도 모르게, 의도적으로 또는 아무런 생각이 없이, 시대의 정신이나 오랫동안 공산주의를 이끌어 낸 더 사악한 세력에 의해 인도된 공산주의 우선 순위는 가족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보다 동성애에 대한 권리가 적다. 공격은 도덕, 전통, 종교, 신 등 한 공산주의자에 대한 더 오래되고 확고하고 멸시받는 적을 거부하는 것을 의미한다.
쿠바의 공산주의자들은 가족 / 결혼 생활을 박해하고 동성애자들을 박해하는 경향에 직면하여 전통 도덕과 신앙에 대한 공산주의 전쟁과 가족이 승리함으로써 동성애자의 갑작스런 포옹을 요구한다. 전통 가문을 뒤집으면 마르크스주의가 발전한다.
이것이 최우선 순위이다. 공산주의자들은 가족을 파괴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이다. "게이 결혼"은 이상적이고 편리한 장치이다.
카스트로의 쿠바에서조차, 그들은 그들의 목적을 위해 잘 작동한다.
16년 전 미국의 해설자 빌 린드(Bill Lind)는 문화 마르크스 주의자들의 의제를 강조했습니다. "정치적 수정주의의 근원(The Origins of Political Correctness)"에 대한 강연에서 그는 가족과 결혼에 대한 전쟁이 어떻게 급진적인 계획의 주요 부분인지를 주목합니다.
희생자 페미니즘, 동성애자의 권리 운동, 조작된 통계, 다시 씌여진 역사, 거짓말, 요구, 그 밖의 모든 것들 - 그것이 어디서 유래 되었습니까? 우리 역사상 처음으로 미국인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그들이 쓰는 것에 대해, 그리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해야합니다.
그들은 틀린 낱말, 공세 또는 무신경 한, 또는 인종 차별 주의자, 성 차별 주의자 또는 동성애 혐오증으로 비난 한 낱말의 사용을 두려워해야한다.
우리는 특히 이번 세기에 다른 나라들을 보았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이 그들이 사용한 단어를 두려워하는 상황을 조성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이상하다고 우리를 강타했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그들을 동정의 혼합물로 간주했고, 진실이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이 나라에서 이 상황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주로 대학 캠퍼스에 있지만, 전체 사회에 퍼져 있다. 그것은 어디에서 왔는가? 이게 무엇인가? 우리는 그것을 '정치적 수정주의(Political Correctness)'라고 부른다.
이 이름은 말 그대로 만화책에서 농담처럼 생겨 났고, 우리는 여전히 심각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치명적이다. 우리 세기의 커다란 질병인데, 유럽에서, 러시아에서, 중국에서, 실제로 전세계에서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죽었다. 그것은 이데올로기의 질병이다.
'정치적 수정주의(Political Correctness,PC)'는 재미있지 않다. '정치적 수정주의(Political Correctness, PC)'는 치명적이다. 분석적으로 살펴보면, 역사적으로 살펴보면, 우리는 이것이 무엇인지 빠르고 정확하게 알 수 있다.
정치적 수정주의는 문화 막시즘이다. 경제적인 면에서 문화적인 면으로 마르크스주의가 해석되었다.
그는 계속 기술합니다 :
우리가 오늘 아침에 들었던 것들 - 과격한 페미니즘, 여성학과, 게이학과, 흑인학과 -이 모든 것들은 비판적 이론의 일부이다.
프랑크푸르트 학교가 본질적으로하는 것은 1930년대에 마르크스와 프로이트 (Freud) 모두에서 비판 이론 (Critical Theory)이라는이 이론을 창출하는 것이다.
이 용어는 독창적인데, 왜냐하면 당신은 "이론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유혹을 느끼기 때문이다. 이론은 비평하는 것이다.
이론은 서구 문화와 자본주의 질서를 무너 뜨리는 길은 대안을 제시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명백하게 그것을 거부한다.
그들은 자유 사회가 어떻게 생겼는지 (자유 사회에 대한 그들의 정의)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끝낼 수 없다고 말한다.
우리가 억압 하에 살고 있는 한, 프로이트가 개인의 억압 속에서 묘사하는 조건인 (그들의 이론에서) 프로이트적 조건을 창출하는 자본주의 경제 질서의 억압 - 우리는 그것을 상상조차 할 수 없다. 비평 이론이 비판하는 것은 단순히 비판이다.
가능한 한 모든 방법으로 가능한 한 가장 파괴적인 비판을 불러 일으켜 현재의 질서를 깨 버리도록 요구한다. 그리고 물론 여성 주의자들로부터 사회 전체가 여성들을 얻으려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런 종류의 비평은 비판적 이론의 파생물이다.
그것은 모두 1960년대가 아니라 1930년대부터 왔다.
만일 당신이 왜 오늘의 일들이 그런가 이해하고 싶다면 과거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것이 좌파와 마르크스주의자들이 또한 역사를 폄하하거나 재작성 하려 하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역사에서 배우지 않으면 우리는 그 실수를 계속 반복 할 것입니다.
혁명가들은 이제 한 세기 동안 결혼, 가족, 도덕을 골라내고 있었고, 오늘날 이러한 것들이 왜 그렇게 나쁜지 이해하기를 원한다면 이 역사의 무언가를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 지식을 바탕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 차례입니다.
번역 출처 : 젠더페미니스트의 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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