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학

코로나바이러스의 계절성 독감수준 방역처리 -받은 글

다음 국가들은 모든 검역 절차,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및 필수 예방접종을 폐지하고, 코로나바이러스를 계절성 독감으로 간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 터키 ??
2) 브라질 ??
3) 영국 ??
4) 스웨덴 ??
5) 스페인 ??
6) 체코 ??
7) 멕시코 ??
8) 엘살바도르 ??
9) 일본 ??
10) 싱가포르 ??

*독일식 방역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

독일 과학자들은 일련의 연구 끝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2002년 사스 바이러스처럼 폐에서 증식할 뿐만 아니라 감염 첫 주 동안은 목구멍에서도 널리 퍼진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과학자들은 독일 총리와 보건부 장관이 사람들에게 하루에 여러 번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즉, 반쯤 뜨거운 Abmonac 용액으로 양치질 하십시오. 그들은 이미 오랫동안 이것을 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해 왔으며, 이제 독일 생물학자들이 목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번식에 대해 수행한 실험 결과에 따라 따뜻한 소금물로 가글할 필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습니다.

독일 과학자들은 독일 보건부의 충고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확신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루에 여러 번 목을 가다듬고 반쯤 뜨거운 소금물로 가글하면 일주일 안에 독일 전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실험에 따르면 물과 소금을 섞은 용액으로 가글을 지속하면 목이 완전히 알칼리성인 환경으로 변하는데, 이로써 구강의 pH가 알칼리성으로 변하기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에게는 최악의 환경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 여러번 식염수를 반쯤 뜨거운 상태로 가글하면 코로나바이러스에 번식할 기회를 주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어느 기간동안 하루에 여러 번, 특히 아침과 외출 전, 귀가 후 등, 하루에 몇 번 반쯤 데위진 식염수로 가글하는 것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완전히, 그리고 확실히 방지할 방안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