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칼럼

문화경제연구26권1호/한국문화경제학회

1.1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속성이 관계의 질, 관계결속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화형.경희대

2.‘지속가능 한류’를 위한 OTT 플랫폼 활용 연구 - 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박영은.인천대

‘지속가능 한류’를 위한 OTT 플랫폼 활용 연구 - 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pdf
2.41MB

3.문화상품의 현지 적응화 전략에관한 탐색적 연구 - <슬램덩크> 사례를 중심으로/박문경(성균관대).김재범(경희대)

KBB_SCHOLAR_문화상품의+현지+적응화+전략에+관한+탐색적+연구+-+_슬램덩크_+사례를+중심으로.pdf
0.38MB

4.관광약자의 관광 불평등 관련 사회문화 체계에 대한 정책적 제언 - 장애인과 임신부 및 영유아기 자녀를 둔 여성의 관광활동 인식 분석을 중심으로 -/민웅기.

KBB_SCHOLAR_관광약자의+관광+불평등+관련+사회문화+체계에+대한+정책적+제언+-+장애인과+임신부+및+영유아기+자녀를+둔+여성의+관광활동+인식+분석을+중심으로+-.pdf
0.46MB

 

5.생활문화 개념 구조와 인식유형- 부산지역 문화전문인력 사례를 중심으로/김민경外(부산연구원)

KBB_SCHOLAR_생활문화+개념+구조와+인식유형+-+부산지역+문화전문인력+사례를+중심으로 (2).pdf
0.41MB

6.성인학습자 맞춤형 교육과정을 위한 학습자 인식조사 연구 - D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이지은外(동명대)

KBB_SCHOLAR_성인학습자+맞춤형+교육과정을+위한+학습자+인식조사+연구+-+D대학+사례를+중심으로.pdf
0.36MB

7.산림 건강케어 소비자 소비만족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Grounded 이론을 중심으로 -양카이화(Kaihua Yang.Panzhihua University);김영길(신한대) 

KBB_SCHOLAR_산림+건강케어+소비자+소비만족도가+재구매의도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Grounded+이론을+중심으로+-.pdf
0.37MB